신세계백화점 카드, 'S-체크'로 변경

2012. 2. 19. 14:1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신세계백화점은 2월말부터 신세계 제휴 신용카드 디자인을 신세계 고유 디자인인 S-체크 디자인으로 변경해 발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세계백화점과 제휴 중인 씨티카드사의 신세계 콰트로 카드와 삼성카드사의 신세계 지앤미 포인트카드가 S-체크 디자인을 동일하게 사용한다.

S-체크는 전통과 품격을 상징하는 타탄체크와 브라운 칼라, 신세계의 'S'이니셜이 결합된 디자인 패턴이다. 신세계백화점은 2009년부터 모든 쇼핑백, 패키지, 광고물 등에 활용하여 고객에게 일관된 이미지를 각인시켜 왔다.

세계 3대 명품이라고 불리우는 에르메스(오렌지), 샤넬(블랙), 루이비통(브라운)이 브랜드 로열티 강화 수단으로 고유의 패키지 디자인을 사용하는 점을 착안해 신세계백화점에서도 2009년부터 'Only Shinsegae'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S-체크'라는 디자인을 개발, 사용하고 있다.

김남희 세계파이낸스 기자 nina1980@segyefn.com

[Segye.com 인기뉴스]

◆ 음식점 여종업원, 임신 6개월된 손님 배를…

◆ 1순위 세종시 청약 왜 안되나 했더니

◆ 욕설에 발차기까지…'4호선 막말녀' 또

◆ 멸종위기 거북 수십마리 잡아먹었다가…

◆ 선우용여 "이소라-김범수 연상연하 커플…"

[ⓒ 세계파이낸스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지면보기][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