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의 놀라운 남성편력 '모태솔로 울고 갈 역사'

김지현기자 2012. 1. 13. 16:0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중화권 배우 서기의 놀라운 남성편력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기의 최근 스캔들 상대는 영화 '색,계'의 왕리훙으로 뉴욕에서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수 년전 사귀다 결별했지만 최근 다시 만남을 갖고 있다.

두 사람은 열애설이 다시 불거지자 부인하며 그저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눈속임에는 한계가 있었다. 지난해 12월 발리섬에서 데이트를 한 정황이 드러난 것.

이후 두 사람은 일본 도쿄 백화점에서 반지를 교환하거나, 왕리훙이 서기의 집에 밤늦게 드나드는 모습이 포착돼 누리꾼들의 의심을 샀다. 특히 왕리훙은 서기와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가발까지 착용하는 듯 연인을 배려하는 모습이 역력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현지 언론에 따르면 두 사람의 사랑은 순탄치 않을 것일는 전망이다. 보수적인 왕리훙의 어머니가 서기와의 사이를 반대하고 있다는 것. 서기가 그 동안 많은 남자연예인들과 염문을 뿌려왔고 애로배우 출신인 점이 발목을 잡았다.

서기의 또 다른 과거의 남자는 위원러다. 지난해 5월께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위원러가 서기의 미니블로그를 통해 사랑을 고백하면서 세상에 알려졌다. 위원러는 극그 스캔들을 부인했지만 언론에 따르면 그는 같은 소속사에 소속된 서기에게 끝없는 애정공세를 펼쳤다고 한다.

또 그는 최근 개봉된 영화에 등장하는 베드신을 묻는 기자의 질문에 "현장 스태프들이 너무 많아 상대 여배우에 대한 반응이 전혀 생길 수가 없다"면서도 "그러나 상대가 서기라면 다를 수도 있다"고 말해 속내를 들키기도 했다.

여명과의 스캔들도 유명하다. 서기와 여명의 교제시간은 무려 6년. 하지만 두 사람의 사이는 지난 2004년 서기가 방송 인터뷰 중 자신이 과거 타이완에서 애로 영화를 촬영했다고 고백하면서 악화됐고 결국 결별했다.

이밖에도 서기는 섹스스캔들의 대명사 진관희와 배우 펑더룬, 우옌주, 장진과 염문을 뿌렸다. 특히 장진과는 영화 '제일 좋은 시절'에서 베드신을 촬영한 후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해 연인이됐다. 하지만 장진 아버지의 반대로 결국 결별했다.

또 서기는 린셴치, 류예 등과도 사귀었다. 남성편력이 화려한 만큼 매력이 넘치는 서기를 위해 린셴치는 언제나 이벤트를 마련해줬다고 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조동혁, "신하균 칭찬만 해서? 당연히 섭섭하죠"[인터뷰ⓛ]

서기의 놀라운 남성편력 '모태솔로 울고 갈 역사'

정형돈 아이유 변신, 깜찍→끔찍으로? '돈이유 등극'

다이나믹듀오, '나름가수다' 출연 "순위 떠나 큰 의미" [인터뷰②]

[TD포토] NS윤지, '선정성 논란 부추기는 파격 시스루'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