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패션왕' 드라마화 된다..누가 주인공될까?
[스포츠월드]

인기 웹툰 '패션왕'이 드라마로 새롭게 제작된다.
'패션왕(작가-기안84)'은 평범하지만 소극적인 성격의 우기명이라는 한 고등학생이 패션에 눈을 뜨게 되고 패션왕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내용을 담아 현재 온라인에서 엄청난 팬 층을 자랑하며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장근석, 류승범, 장윤주, 윤두준 등 국내 유명스타는 물론 제레미 스캇과 같은 해외 디자이너까지 마치 실존 인물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사실적인 묘사에 팬들은 '패션왕 실사판'을 상상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 '패션왕'이 인기 웹툰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유아인, 신세경 주연의 SBS 드라마 '패션왕'과 동일한작품으로 잘못 알려지기도 했으나 웹툰 '패션왕'과 타이틀만 같을 뿐 전혀 관계없는 작품으로 밝혀졌다.

인기 웹툰을 새롭게 드라마화 하는 '패션왕'은 작년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드라마 '공주의 남자'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이 만화 컨텐츠 전문기업인 누룩미디어와 손을 잡고 제작하는 두 번째 작품으로 알려져 더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캐스팅 또한 웹툰에 등장하는 실사판 주인공들이 물망에 올라와 있는 상태로 이미 웹툰 '패션왕'이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을 접한 배우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왕'의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 정승우 대표는 "이번에 제작하는 작품은 웹툰 '패션왕'을 드라마화하는 오리지널로 유아인 주연의 패션왕과는 전혀 관계가 없으며, 올해 상반기 촬영에 들어가 곧 방영을 준비 중이다. 웹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인 만큼, 최고의 캐스팅과 작품성으로 뜨거운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201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패션왕'은 현재 매주 목요일 네이버를 통해 웹툰으로 연재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촬영에 들어가 곧 드라마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효린이 부른 '널 사랑하겠어' 영상 화제
◆ '웃찾사' 장난전화 사건, 그 내막은?
◆ 박시연, '물오른 미모' 뉴욕서도 빛나
◆ 김서형, 뇌쇄적인 다리 각선미로 '올킬'
◆ '해를 품은 달', 신드롬…국민드라마 될 수 있을까?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지면보기][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나영 “엄마가 두 명이었다”…어린 시절 떠난 친엄마를 원망했던 이유
- “냉장고 문 = 달걀 무덤”…가장 ‘위험한’ 곳에 있었다고요?
- 한때 100억 자산가였던 이박사, 전성기 이후 “풍비박산 겪었다”
- 린, 이수와 파경 4개월만에 심정…한혜진 "출산 계획…1~2월에 승부"
- 아침에 한꺼번에 먹으면 손해…의사들이 말린 영양제 조합
- “라면에 ‘이 재료’ 한 줌 넣었더니”…의사들이 놀랐다
- 라면 먹는 카리나에 외국인들 ‘단체 멘붕’…전세계 1억3000만번 봤다
- 미모로 관심 끌던 스타 2세, 실력까지 주목받는 근황
- 변정수, 죽을 고비 넘기더니 더는 미루지 않았다…무슨 일 있었나
- 이 배우 아들이었어? 아버지 이름 없이 시작했던 배우 반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