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으로 출력할 수 있는 스마트 프린터 출시

천상구 2012. 1. 3. 17: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2년 1월 3일, 삼성전자는 개인과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고객을 대상으로 분당 20매를 출력하는 모노레이저 프린터/복합기 'ML-2160', 'SCX-34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L-2160, SCX-3400 시리즈의 와이어리스(Wireless)모델은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를 내장해 인터넷, 케이블 연결 없이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출력과 스캔 작업을 지원한다. 특히 '원터치 와이파이 셋업 버튼'만 누르면 2분 만에 와이파이 설정을 마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에코 기능을 통해 비용 절감과 친환경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인쇄하기 전에 '원터치 에코 버튼'을 누르면 양면 인쇄, 한 장에 여러 면 인쇄가 적용되어 용지를 절감할 수 있고, 에코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PC 모니터에서 인쇄 문서의 이미지 삭제와 폰트를 조정해 토너 사용량을 절감할 수 있다.

ML-2160, SCX-3400 시리즈는 1월 3일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글 / IT동아 천상구(cheonsg@itdonga.com)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한 기사는 IT동아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IT저널 - IT동아 바로가기( http://it.donga.com)

- 그저 그런 울트라북은 가라! 프리미엄 울트라북 - 아수스 젠북 - SSD 안 부러워? 씨게이트 2세대 모멘터스 XT - 갤럭시 노트 100만 대 돌파, 잡스 이번만은 당신이 틀렸소 - 카카오톡, 페이스북, 싸이월드 - 이 모든 것을 한 그릇에 담다 - 인텔, 스마트폰 동네서도 왕노릇 할 수 있을까?

2010(C) GAMEDONGA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IT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