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노홍철 희대의 사기꾼 이유있네 "아버지 이름 노희대"

뉴스엔 2011. 12. 17. 19:1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홍철이 아버지 이름에 얽힌 특별한 관계를 밝혔다.

12월 1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호언장담했던 달력 직접 배송 '무한택배' 특집이 진행됐다.

배달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단 10시간뿐이다. 정해진 시간 안에 가장 많은 달력을 배달 해야 한다. 가장 높은 실적을 올린 멤버에게 주어지는 선물은 달력 만부 기부권이다. 달력은 절대로 주문자의 두 손에 직접 전달해야 한다.

배달에 앞서 멤버들은 돌림판을 돌려 멤버별 배달지역을 선정했고 노홍철은 멤버들의 조작 끝에 충남으로 향하게 됐다.

충남 서천에 도착한 노홍철은 '아버지의 고향'임을 강조하며 "이런 표현이 있다. 희대의 사기꾼이라고. 우연인지 필연인지 저희 아버지 함자가 노희대다. 희대의 아들"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노홍철은 이어 "저희 할머니도 서울에 계시고 아는 분이 하나도 없다. 무엇보다도 사람이 많은데.."라며 휑할 길거리를 비췄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민지 기자 oing@

트러블메이커 현아 '민소매 속 검은속옷 노출?' 아찔 섹시미(음악중심) 곽현화 불륜녀 연기 어땠길래? 잠자리 육감적몸매 유혹 '헉소리나네' '사랑과전쟁2' 폭행 어린이집, 자극적 과잉묘사 '시청자 원성' 안영미 강유미 근황 공개 '개그계 미모 담당' 확 달라졌네 정경미 "윤형빈과 결혼 임박? 아직.."(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