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만 여자친구 공개, 新 미녀와 야수 커플 탄생 "울 뿌잉"

[TV리포트 황소영 인턴기자]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최홍만은 16일 오전 미니홈피에 '울 뿌잉'이라는 제목으로 "뿌잉뿌잉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최홍만의 품 안에 쏙 들어간 여자친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여자친구의 뽀얀 피부와 깜찍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이 커플은 앞으로 '미녀와 야수' 커플의 새로운 계보를 이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예쁜 사랑 해라" "여자친구 정말 예쁘다" "잘 어울린다. 축하한다" "형 정말 축하한다. 전에 들었던 소식이 이거였네" "여자친구 외모가 장난이 아니다. 최홍만은 진정한 능력남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홍만은 지난 11일 빼빼로데이 때 받은 건담 빼빼로 인증사진을 남겨 여자친구가 생긴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은 바 있다.
사진=최홍만 미니홈피
황소영 인턴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 티아라 효민, 다이어트 충격 식단 '따라하단 초죽음'▶ 시크릿 송지은, 상큼 발랄 매력 속으로 풍덩 '귀요미 인증'▶ 이정, 정우성 안 부럽다! "아직 멀었지만"▶ 소유진, 김완선과 2MC 호흡 "하루 종일 떨려"▶ 홍석천, 김재중 엉덩이에 손? "술 핑계 대고 용감히 못된 손 테러"▶ 이준기, 선임 인증 사진 '귀요미가 따로 없네'▶ 공민지, 베일 듯한 턱선+은근한 볼륨감 '여성미 물씬'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