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방미인' 이승기, 피자헛 전속모델 3년 연속 재계약
[스포츠월드]

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이 전속 모델인 이승기(사진)와 3년 연속 재계약을 맺었다.
한국 피자헛은 이승기의 밝고 친근한 이미지가 피자헛의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2012년에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승기의 친근한 이미지와 특유의 빵끗 미소를 부각시킨 피자헛 TV광고가 잇따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브랜드 호감도가 크게 상승하는 효과를 봤다고 전했다.
한국 피자헛은 이승기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지난 해 출시한 더 스페셜 피자가 500만판을 돌파하고, 올 해 출시한 신제품 크런치 골드 피자가 100만판 판매를 최단기간에 돌파하는 등 피자 업계에서는 유례없는 성과를 거두며 1위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국 피자헛 관계자는 "가수, 연기자, MC 등 이승기만큼 다방면으로 활동하면서 폭넓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모델을 찾기 힘들다"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이승기로 인한 '승기 효과'는 매출은 물론 브랜드 호감도 면에서도 피자헛을 가장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는데 기여했다"고 재계약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정규앨범 5집을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이승기는 11월 말에 방영될 예정인 한국 피자헛의 신규 CF를 시작으로 2012년에도 피자헛 모델로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류근원 기자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서인영, 11일 신곡 선공개…'신드롬' 예고
◆ 정일우, 달콤 윙크에 여심 '흔들흔들'
◆ 샤이니, 런던 입성…팬 몰려 공항 북새통
◆ 민효린, '성명권 침해' 당해 강경대응
◆ 지드래곤 이후 또!…이센스, 대마초 흡연 고백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지면보기][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
- ‘BTS 이코노미’의 귀환…부산은 이미 ‘숙박 예약’ 전쟁 중
- “당뇨 걱정되면 커피부터 바꾸라?”…의사들이 멈칫한 이유
- 학폭 가해자, 인 서울 명문대 못 간다…일부 사립대는 ‘합격’
- “하루쯤 괜찮겠지”…그 선택이 10년 뒤를 망쳤다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치킨에 소주 찾는 남자, 맥주 찾는 여자…바람만 스쳐도 아픈 ‘이것’ 부른다 [건강+]
- “DM도 했어요”…‘개그계 송혜교’ 심진화, 진짜 송혜교와 어떤 사이?
- “우리 아빠도 있는데”…‘심정지’ 김수용 귀 주름, 뇌질환 신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