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스캔들' 진관희, 16살 모델과 또 불미스런 사진 유출

박미령 기자 2011. 11. 1. 14: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미령 기자] 섹스 스캔들로 물의를 일으켰던 홍콩스타 천관시(진관희)가 또 불미스런 사진이 유출됐다.

1일 홍콩매체는 천관시가 현재 16살 모델 셰즈후이(사지혜)와 교제중이라고 보도했으며 두 사람이 찍은 과감한 사진들을 게재했다.

보도에 따르면 셰즈후이는 게재된 사진이 천관시와 찍은 셀카임을 인정했으며 두 사람의 열애는 시작단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천관시는 메시지와 선물을 보내는 등 애정공세를 퍼부어 한달 만에 15살 연하인 셰즈후와 사귀게 됐다고 보도했다.

지난 2008년 섹스 스캔들로 중화권을 떠들썩하게 했던 천관시가 다시 불미스런 사진이 유출돼 논란이 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미령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텅쉰위러]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단독] 김주혁, MBC 대하사극 '대장경' 캐스팅 물망

'힐링캠프' 김석훈 "김희선 노란 비키니 입은 모습에 설레"

동해 "장쯔이와 '쏘리쏘리' 춤췄다" MC유 "세계적인 스타와?" 입이 '쩍'

'포세이돈' 이시영, 최시원 진심 무시하더니 결국 납치 '악몽 되풀이 예고'

'안녕하세요' 세 아내의 고민, 세 남자의 지나친 우정 노심초사'커플티까지?'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