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성형 전 사진 쌍꺼풀 無 '고등학생 시절 풋풋해'
2011. 10. 27. 20:41

[서울신문NTN 박귀임 인턴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의 성형 전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규현 성형 전 쌍꺼풀 없던 시절'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교복을 입고 있는 고등학교 시절 규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현재 얼굴과 달리 쌍꺼풀 없는 눈으로 살짝 미소 짓고 있는 규현은 성형 전 임에도 불구하고 훈훈한 외모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규현 성형 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규현 성형 전에도 귀엽다" "쌍꺼풀 있으니까 훨씬 보기 좋다" "규현 성형 전 모습 살짝 충격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규현은 지난 26일 방송된 MBC TV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부모님 모두 쌍꺼풀이 있는데 나만 없다"고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서울신문NTN DB
박귀임 인턴기자 enjoyim@seoulntn.com
▶ 태연-써니, 쌍둥이 바비인형 변신 '닮은듯 다른 러블리Girl'▶ 아기엄마 정혜영, 파격 숏커트+레드립 변신 '아슬뒤태 눈길'▶ 오렌지캬라멜 강시패션 대기실 인증샷 '역시 난감의상 전문'▶ 정주리, 티벳궁녀 닮은꼴 인증샷 '넓은 이마+무표정' 폭소▶ 효연 단독화보 처음 '여성미↑ 레전드급 여신미모 바비인형'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서울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