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아이큐테스트 11초만에 휘리릭 '서울대생도 1분 넘긴다는데' 경악

타블로 아이큐테스트 11초 통과 "20초 안에 맞추면 아이큐 170이상?!"
타블로 아이큐테스트 결과가 네티즌들을 경악하게 했다.
타블로 아이큐테스트 결과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타블로는 머리가 좋은게 맞다", "얼마나 머리 좋으면 11초만에 맞추지", "11초 만에 한 것도 신기하지만 정답을 맞춘 것도 대단하다" 등 의견을 나타냈다.
또 타블로 아이큐테스트에 대해 "알쏭달쏭한데 타블로는 천재 맞나보네", "전 아무리 봐도 정답을 모르겠어요, 너무 뻔하다니 후덜덜", "이거 만든 사람이 천재 아님?" 등 11초 만에 문제를 풀어낸 타블로에 네티즌들은 경악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타블로가 11초 만에 맞췄다는 아이큐테스트' 등 제목으로 타블로 아이큐테스트 관련 그림이 게재됐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타블로 11초 아이큐테스트' 관련 글을 게재한 글쓴이는 "타블로가 11초 만에 맞췄다는 그 아이큐테스트"라며 그림 5장을 올렸다.
글쓴이는 "그림 다섯장 순서를 맞추는 것이다. 20초 안에 맞추면 아이큐 170이상, 타블로는 11초 만에 맞췄고, 일부 서울대생들도 1분 넘겨서 맞췄다고 한다"고 타블로 아이큐테스트에 대해 설명했다.
과거 타블로는 Y-STAR '궁금타'에 출연해 해당 아이큐 테스트에 임했다. 당시 타블로는 6집 뮤직비디오를 찍던 도중 쉬는 시간 아이큐 테스트 그림을 맞췄다. 타블로는 잠시 고뇌했지만 11초 만에 답을 맞춘 후 "너무 뻔한 거 아냐?"라고 말했다.
해당 아이큐테스트에 대한 신빙성은 불확실하지만 관련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체로 타블로 높은 아이큐를 인정했다.
한편 타블로 지난 10월 24일 오후 5시 솔로앨범 '열꽃' 파트1 타이틀곡 '나쁘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블로는 오는 30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하며 11월 1일 '열꽃' 파트2와 음원 전곡이 담긴 음반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타블로, 뉴스엔DB)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 은지원 "내년쯤 2세 계획 있다" 진지고백 ▶ '천일의' 치매진단 수애, 신들린 오열연기 '시청자 소름+눈물' ▶ 김지숙 "성(性)에 제대로 눈 뜰 수 있을까" 초토화 고민 ▶ 임지영 신내림 받고 강남에 법당 마련, '똥습녀'가 '용궁선녀'된 사연은? ▶ 공유 비밀결혼설 또 임수정과? "얼토당토 안되는 루머, 미국 간 적 없는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