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특-강소라, 한 쪽 보조개만 쏙! "닮으면 잘 산다는데"

안현희 기자 2011. 10. 23. 07: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안현희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첫 데이트를 즐긴 이특과 강소라가 한 쪽 보조개만 들어간다는 공통점을 찾게 됐다.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우결)에서는 이특과 강소라 커플의 야경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이날 이특은 강소라를 에스코트 해 야경이 멋진 럭셔리한 레스토랑으로 이동했다.

드디어 식사가 테이블 위에 놓이고, 두 사람은 맛있게 식사를 하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첫 날부터 음식을 서로 먹여주며 급진전적은 관계를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강소라는 이특의 "가수 중 좋아하는 사람 없어요?"라는 질문에 "손호영 씨를 좋아했어요"라고 답했다.

이에 표정관리가 안되기 시작한 이특은 냉수 한 모금을 들이킨 후 "호영이 형이 웃을 때 보조개가 예쁘잖아요? 근데 나도 보조개 들어가요"라고 적극적으로 표현했다.

웃음을 자아낸 강소라는 "그런데 저는 보조개가 한 쪽만 들어가요"라고 하자 이특 역시 "저도 그래요"라며 나름의 공통점을 처음으로 찾게 된 것.

방송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보조개부부 되나요?", "두 사람 웃는 모습이 닮았다. 닮으면 잘산다 하던데~", "정말 한 쪽씩 들어가네요. 둘이 잘 만났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우결'은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5차전 생중계가 취소돼 정상 방송됐다.

[티브이데일리 안현희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무한도전' 드럽게→깨끗하지 못하게 자막순화 '품위유지 위한 고군분투'

강민경, 허각에 깜짝 데이트 신청? '진땀허각'

홍경민 '하얀 밤에' 1위,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결국 '첫 우승'

'불후2' 강민경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7080 복고 재발견 상큼발랄 복고걸!

'무한도전' 짝꿍특집 멤버들 길 보자마자 일동침묵 "곧 빠질 것 같네"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