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무한도전 특강, 최강미모에 "마지막키스 언제" 사심폭발

2011. 10. 9. 08:4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현진 아나운서가 '무한도전' 특강에 나선 가운데 아름다운 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는 '무한상사 오피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현진 MBC 뉴스데스크 앵커가 사내 특강 초빙 강사로 특별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급작스럽게 등장한 배현진 아나운서의 모습에 '무한도전' 멤버들은 놀란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아름다운 배현진 아나운서의 미모에 급 호감을 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배현진 아나운서의 등장에 가장 큰 관심을 보인 멤버는 노홍철. 그는 "연애경험은 몇 번이나 있느냐"고 기습 질문했고 잠깐 당황한 기색을 보인 배현진 아나운서는 "없습니다"라고 침착하게 대답했다.

하지만 이제 끝나지 않고 정준하가 배현진 아나운서에게 마지막 키스를 묻자가 결국 강제퇴장 조치 당하는 등 배현진 아나운서의 미모에 매료된 '무한도전' 멤버들의 일대 혼란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배현진 아나운서는 '무한도전' 방송 화면을 예로 들어 '고운말 쓰기'를 강의, 에이씨는 에잇, 빡빡이는 대머리, 멍청아는 약간은 모자라지만 착한 친구로 정정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폼나게 살거야' 김희정 '조카 저금통까지? 못말려 정말''폼나게 살거야' 이효춘 폐암 사실, 가족들 알게돼지상렬 조카 지승아, "김현철과 지상렬 중 고정쓴다면 김현철"버벌진트, 스케치북 출연.. '좋아보여' 라이브 선사송중기 만원권지폐 등장, 네티즌 "소장하고 카드 쓰고파"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