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무한도전 특강, 최강미모에 "마지막키스 언제" 사심폭발

배현진 아나운서가 '무한도전' 특강에 나선 가운데 아름다운 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는 '무한상사 오피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현진 MBC 뉴스데스크 앵커가 사내 특강 초빙 강사로 특별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급작스럽게 등장한 배현진 아나운서의 모습에 '무한도전' 멤버들은 놀란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아름다운 배현진 아나운서의 미모에 급 호감을 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배현진 아나운서의 등장에 가장 큰 관심을 보인 멤버는 노홍철. 그는 "연애경험은 몇 번이나 있느냐"고 기습 질문했고 잠깐 당황한 기색을 보인 배현진 아나운서는 "없습니다"라고 침착하게 대답했다.
하지만 이제 끝나지 않고 정준하가 배현진 아나운서에게 마지막 키스를 묻자가 결국 강제퇴장 조치 당하는 등 배현진 아나운서의 미모에 매료된 '무한도전' 멤버들의 일대 혼란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배현진 아나운서는 '무한도전' 방송 화면을 예로 들어 '고운말 쓰기'를 강의, 에이씨는 에잇, 빡빡이는 대머리, 멍청아는 약간은 모자라지만 착한 친구로 정정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폼나게 살거야' 김희정 '조카 저금통까지? 못말려 정말'▶ '폼나게 살거야' 이효춘 폐암 사실, 가족들 알게돼▶ 지상렬 조카 지승아, "김현철과 지상렬 중 고정쓴다면 김현철"▶ 버벌진트, 스케치북 출연.. '좋아보여' 라이브 선사▶ 송중기 만원권지폐 등장, 네티즌 "소장하고 카드 쓰고파"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최불암 선배 건강 안 좋다"
- "1년째 잠자리 거부"…남편의 충격적인 진짜 이유
- 빌라 지하서 발견된 젊은 여성 시신…"범인 여자 가능성"
- 장윤정 母 "딸 이혼했을 때 가장 속상"
- '윤정수♥' 원진서 "아들 낳으려면 아내 만족시켜야 된다던데"
- "하루 수익 5천만원이었는데" '마빡이' 김대범, 전재산 탕진에 공황장애
- 결혼 5개월차 김종국, 이혼 지식 빠삭…"준비하나보다"
- 이순실 "3살 딸 눈앞서 인신매매 당해…18만원에 팔려가"
- "복근 운동하다 절정 느꼈다?"..20대女 뜻밖의 고백, 무슨 일 [헬스톡]
- "北 기쁨조, 매년 25명 선발한다…지도자 접대 목적" 탈북 유튜버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