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다은, 연극 '행복' 여주인공..코넬리아 디란지 증후군 소재

김예나 2011. 9. 22. 09:3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김예나 기자] 배우 신다은이 연극 '행복'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신다은이 출연하는 연극 '행복'은 대학로에서 연극 '보고싶습니다'로 연극계와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이선희 작가와 정세혁 연출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코넬리아 디란지 증후군'을 소재로 상상하지도 못했던 절망적인 상황에서 사랑과 행복을 꾸려가는 부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연극 '클로져' '스페셜 레터' 이후 오랜만에 연극 무대에 나선 신다은은 "연습기간이 비교적 짧았고 2인극이라 부담도 된다. 설레고 떨리지만 좋은 연기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

신다은의 연극 무대는 오는 23일부터 11월 6일까지 대학로 예술마당 4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공연 포스터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뮤지컬 '스트릿라이프' 뜨거운 호응, 대학로서 앙코르 공연허영생-오원빈 뮤지컬 '삼총사' 캐스팅…엄기준·이지훈·규현과 매력대결뮤지컬 '김종욱찾기' 훈남파티, 정상윤-김재범-임기홍 깜짝 개인기뮤지컬 '햄릿' 포스터 공개, 김수용-박은태 아닌 제 3의 '햄릿' 궁금증↑극단 '차이무'의 연극 '연' 미래와 과거 오가는 독특 구조 '신선'조정은, 최재웅 결혼식 축가…조승우 잇는 '계원예고 의리'김태우-송선미 연극 '블루룸' 캐스팅, 1인 5역 다양한 연기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