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쇼 곱하기9' 카이스트 응원단, 9단계 성공 '상금획득'

[TV리포트] 카이스트 응원단이 총 9,072,000원의 상금을 얻었다.
14일 첫 방송된 SBS TV '퀴즈쇼 곱하기9'에서는 카이스트 응원단 엘카(ELKA:Encouraging leaders of KAIST) 단원 9명이 퀴즈에 도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퀴즈는 총 1단계부터 9단계까지 구성됐으며, 특히 1~6단계까지는 텔레파시 퀴즈, 릴레이 퀴즈, 눈치 퀴즈, 고백 퀴즈, 셀포인트 퀴즈, 선택 퀴즈 등으로 이뤄졌다.
이어 이들은 7~9단계까지는 문제를 듣고 주관식 문제의 답을 적는 주관식 퀴즈에 임했고, 마지막 9단계에서 기적적으로 1명이 정답을 풀어 총 9,072,000원의 상금을 받았다.
한편 '퀴즈쇼 곱하기9'은 보통 상식을 가진 평범한 일반인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으며, 9명이 팀을 이뤄 도전하는 신개념 팀플레이 퀴즈쇼다.
사진=SBS TV '퀴즈쇼 곱하기9' 화면 캡처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 '보스' 지성-김재중, 다정한 모습 포착 '대세는 차차커플'▶ '공주의 남자' 문채원, 공주 운명 받아들이고 '진짜 공주' 변신▶ 강예빈, '복불복쇼2' 녹화중 바지 단추 터져 '아찔'▶ '보스' 하재숙, 왕지혜 품에 안아 '고민 많은 재벌녀, 나에게로'▶ '강심장' 써니 "소녀시대 과반수 아래 사랑하고 있다 "▶ '강심장' 유현상-최윤희 20년 전 결혼사진 깜짝 공개 '인어공주와 로커'▶ 조수미, 김병만이 남자로 보인다? "웃긴 남자가 좋다"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