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다이어트 전후 비교해봤더니.. "동일인물 맞아?"

[뉴스엔 박아름 기자]
허각이 확 달라졌다.
엠넷 '슈퍼스타K 시즌2' 우승자인 가수 허각이 다이어트로 10kg 감량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다이어트후 몰라보게 달라진 그의 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허각은 지난 3월3일에도 공개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당시 몰라보게 슬림해진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켰다. 그러나 허각은 이후 다시 체중이 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사실 허각이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전엔 작은 키, 통통한 볼살과로 팬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했다. 하지만 최근 컴백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 허각은 몰라보게 슬림해지고 핸섬해진 모습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와 많이 뺐다", "인물이 확 사네", "살찐 것도 귀여운데", "같은 사람 맞아?", "약간 포토샵의 기운이 느껴지기도", "귀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9월1일 허각이 메인 재킷사진 속 10kg 감량한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에 허각 소속사 에이큐브 측은 "몸가짐과 마음가짐, 정신적인 부분까지 모든 초점을 처음으로 맞췄다"고 밝혔다.
이어 "가장 기본부터 충실하게 시작하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변화가 찾아온 것 같다"며 "특히 대표님이 건강을 제일 중요시 생각하셔서 먹는 것을 좀 더 신경 쓰셨다. 세계요리대회 메달리스트인 전문적인 쉐프를 직접 섭외하셔서 건강을 헤치지 않고 영양과 맛, 몸의 균형까지 갖춘 맞춤 식단의 음식을 먹고 생활 습관의 변화와 운동을 꾸준히 하고, 연습도 열심히 했다"고 전했다.
또 허각 숙소에 운동 트레이너이자 친구가 함께 생활하면서 그가 규칙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감시자 역할을 톡톡히 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아름 기자 jamie@
▶ 황신혜, 리무진 이벤트사진 공개 '열애설 솔솔' ▶ 정순용 결혼, 이적 정재형 김동률‥화려한 하객명단 '콘서트 방불케해' ▶ [포토엔]씨엘 '눈 보여달라는 공항직원 말에 표정이...' ▶ 한예슬 "남자친구가 종편사 대주주? 말도 안돼" ▶ 김정일 이영애 극찬 "우아한 연기, 북한에는 왜 이런 사람 못나오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