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회상' 中 유재석 실명등장 "될때까지 노력하는 유재석"

전지혜 기자 2011. 8. 25. 11:4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전지혜 기자] 힙합듀오 리쌍의 노래 '회상' 가사에 개그맨 유재석의 실명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리쌍은 정규 7집앨범 '아수라발발타'(AsuRa BalBalTa)를 공개했다. 이중 5번 트랙에 실린 곡 '회상'에는 "될 때까지 노력하는 유재석"이라는 랩이 들어가 유재석의 실명이 가사 속에 포함됐다.

'회상' 가사 중 유재석이 등장하는 부분은 "느지막이 시작한 방송 생활이 날이 갈수록 재밌어. 돈은 많이 벌지 못해도 사람 때문에 받은 상처 사람으로 다시 메꿔. 될 때까지 노력하는 유재석. 그 성실함을 배워. 나를 다시 깨워"다.

'회상'은 제목그대로 리쌍 멤버 개리가 지난날을 회상하며 음악으로 표현한 곡이다. 곡은 허심탄회한 가사와 함께 피처링에 참여한 애절한 백지영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현재 리쌍 멤버 개리와 길은 각각 SBS '런닝맨'과 MBC '무한도전'에서 유재석과 함께 출연 중이다. 솔직하게 써내려 간 가사인 만큼 생활 속에서 유재석에게 느낀 감정들이 곡 속에서 고스란히 표현됐다.

한편 리쌍의 이번 앨범에는 윤미래, 백지영, 10cm, 하림, 개코, 정인, 강산에, Bizzy, 국카스텐, 윈디시티, B-Free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리쌍은 오는 11월 4일부터 사흘간 악스코리아(AX-Korea)에서 '리쌍극장'이라는 타이틀로 첫 단독 콘서트를 가진다.

[티브이데일리=전지혜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사진(좌),정글 엔터테인먼트(우)]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김태희, 日 드라마 '나와 스타의 99일' 여주인공 확정

보아 'K팝 스타' 심사위원 합류, 양현석-박진영과 어깨 나란히

'공남' 문채원, 박시후에 "날 죽이러 와라" 애틋 사랑 '로미오와 줄리엣'

'지고는 못살아' 윤상현-최지우, 환상조화 부부연기 펼쳐

'보스' 지성, 아픈 과거 '믿었던 사람이 동시에 떠난 날'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