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복근 굴욕, 초딩 근육형제 "이준 복근 별로" 스튜디오 초토화

[뉴스엔 최신애 기자]
엠블랙 이준이 초딩 근육 형제에게 굴욕을 당했다.
8월 20일 방송된 '스타킹'에서는 30초 안에 스튜디오 분위기를 흔들어야 하는 미션에 여러 출연자가 등장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초딩 근육형제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멋진 복근을 가진 초딩 근육 형제는 복근을 사용한 여러 가지 운동을 선보였다.
이에 이준은 자신의 복근과 살짝 비교 해보고 싶다며 무대로 나왔다. 이내 이준은 자신의 멋진 복근을 공개했다. 하지만 초딩 근육 형제는 "별로다"며 시큰둥한 반응을 보여 이준에게 굴욕을 안겼다.
이어 초딩 근육 형제는 복근의 힘으로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실력을 공개했다. 이에 이준은 "복근은 좋은데 그만큼 윗몸일으키기를 잘하는 것은 아니다"고 말하며 자존심을 내세워 스튜디오에 웃음을 전했다.
심지어 이준은 근육 초딩들과의 직접 윗몸일으키기 대결을 벌였다. 하지만 간발의 차이로 지고 말았다. 이에 초딩 근육 형제는 물구나무를 선 채 이준 주변을 빙글빙글 돌아 웃음을 자아냈다.
최신애 기자 yshnsa@
▶ 정다희 눈물 왜? 신입사원→슈스케3 잇단 도전 눈물 펑펑 ▶ 의처증의 비극, 흉기에 4차례 찔리고 절벽으로 버려진 아내 '생존기' ▶ 윤지민 시구 패션, 노출 더한 한뼘 핫팬츠 '아찔하네' ▶ 솔비 셀카 근황 공개 "헉 누구야?" ▶ 김하늘 공항패션, 수수한 듯 빛나네 '딱 톱스타 스타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