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희-수지 닮은꼴 인증?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힐 노릇이네요 그죠"

뉴스엔 2011. 8. 11. 14:4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채현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가 닮은 꼴(?) 미쓰에이 수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개그우먼 김영희는 8월 11일 트위터에 "푸딩 닮은꼴 100 프로 나왔던 수지양과"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영희와 수지는 손가락으로 브이를 하며 미소를 지었다.

김영희는 지난 6월 자신의 트위터에 "남들 다 하던 닮은 꼴 찾기 이제서야 해보네" 라는 글과 함께 얼굴 인식 프로그램에 닮은 꼴 스타 100%로 수지가 나온 사진 인증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김영희 수지 닮은 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입 부분이 닮은 듯", "어디가 닮았나요? 머리카락이 닮았다", "정말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힐 노릇이네요 그죠?", "김영희도 분장해서 그렇다. 꾸미면 예쁜데"등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김영희 트위터)

김채현 기자 chkim@

짝 남자3호, 회장딸 제대로 구워삶았다, 말-행동-노력 '삼위일체' 김준희 "클럽에서 따귀맞고 열받아 가슴테러" 깜짝고백 "튜닝 중고차를 누가 사" 모르는 말씀, 잘만 고르면 돈 버는 차 된다 조권 폭로 "2AM중 망사 속옷 입는 멤버 있다" 누구? 박정현 알고보니 최고 엄친딸 "오바마 동문, 수재클럽 가입" 깜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