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앤탑-태양-미쓰에이, 오늘 록 페스티벌 무대 선다

2011. 8. 5. 15:4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빅뱅의 지디앤탑(GD & TOP)과 태양, 걸그룹 미쓰에이가 록 페스티벌 무대에 선다.

빅뱅 멤버 중 유닛 듀오로 활동한 지디앤탑과 다른 멤버 태양이 5일 오후 6시 20분께부터 2011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스페셜 스테이지 메인 무대에 오른다.

지디앤탑은 히트곡들인 '오예', '뻑이가요', '하이하이' 등을 부르고 태양 역시 '나만 바라봐', '아이 원 트 유 백' 등 다수의 노래를 부르며 무대를 달굴 예정이다.

또 미쓰에이 역시 무대에 서 눈길을 끈다. 미쓰에이는 '굿 바이 베이비' 등 타이틀곡 3~4곡등을 열창한다. 아이돌 걸그룹이 록 페스티벌 무대에 서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기에 최근 시크걸로 변신해 인기를 얻고 있는 미쓰에이의 무대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낫띵 온 유(nothin`on You)'의 B.O.B, 드렁큰타이거와 윤미래 역시 스페셜 무대 라인업을 장식했다.

한편, 올해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은 5일부터 7일까지 인천 드림파크에서 열린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