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뽀글뽀글 파마머리 공개 '이번 컴백 콘셉트?'

2011. 7. 28. 16: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진 인턴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다.

7월28일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바뀐 헤어스타일을 보였다.

김희철은 "머리가 많이 풀렸다ㅠㅠ 첫 방하기 전에 한 번 더 파마해야할 듯…"이라는 글과 함께 뽀글이 파마를 한 옆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철은 방금 파마를 한 듯 컬이 뽀글뽀글한 파마머리를 하고 수줍은 듯 입가를 가리고 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번 앨범 콘셉트인가봐요" "오빠 어쩜 이리도 고운가요" "앞 모습도 어서 공개해 주세요" "저번에는 뒷통수 이번에는 옆모습, 이제는 정면만이 남았습니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김희철은 26일에도 트위터를 통해 "내 뒤통수. 지금 더 뽀글이됨. 앞모습은 도저히 못 올리겠어"라는 트윗과 함께 파마한 뒤통수 사진을 올려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정규 5집 'Mr. Simple'을 8월3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출처: 김희철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짝' 여자5호, 해운회사 회장 딸 스펙에 남자출연자 태도 '급돌변'

▶ 공효진 유학시절, 대만인 남친과 애국심 때문에 결별 "모기가 어때서!"

▶ '시티헌터' 마지막 촬영 마쳐, 배우들의 깨알 같은 종영소감

▶ 노홍철 "최근 대시 받은 사람 있어…혼란스럽다" 고백

▶ '무한도전' 조정가, 'Grand Final' 공개 '음원수익 기부'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