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껍데기로 물회 만든 요리사, '누구야?'

차고은 기자 2011. 7. 28. 11: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차고은 인턴기자] 키친 서바이벌 프로그램 '예스셰프 시즌2'에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요리가 탄생했다.

28일 밤 12시 케이블 채널 QTV에서 방송하는 '예스셰프 시즌2'에서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을 놀라게 했던 돼지껍데기로 만든 물회를 공개한다.

올해 23살의 도전자 안승은은 팀별 요리 대결에서 '돼지껍데기, 닭발, 곱창 등 이색 식재료로 외국인 입맛에 맞는 요리를 하라'는 미션에 돼지껍데기를 물회로 변신시켰다.

평소 까다로운 평가를 내리기로 유명한 에드워드 권도 "정말 대단하다. 나라면 이런 메뉴를 생각하지 못했을 것"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안승은은 "어차피 모 아니면 도이니 '미친 짓 한번 해보자'는 생각으로 미션에 임했다"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또 "비린내를 없애고 상큼한 향을 주기 위해 사과, 오렌지 등으로 과일 육수를 만들었다"며 조리 비법을 살짝 공개하기도 했다.

"세상 사람들에게 '요리사 안승은'이라는 존재를 알리기 위해 도전했다"는 안승은은 1회부터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주목 받아왔다.

한편 오는 30일에는 안승은, 정준형, 박경신이 샌프란시스코로 건너가 대결을 펼치는 '예스셰프 시즌2-캘리포니아 특집편'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차고은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QTV]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노홍철 "난리가 났어요. 복숭아 뼈도 안보여" 폭우현장 전해

MBC 아침뉴스 환자 노출장면 논란, 누리꾼 '민망하다'

정용화, 박신혜에 마음 돌아서 '오래 기다렸어~'

'시티헌터' 이준혁, 전처와 재결합 앞두고 죽음 암시 '카리스마 대방출'

'공주의 남자' 홍수현, 박시후에 "내가 공주다" 정체 고백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