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동접 58만 돌파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넥슨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동시접속자수 58만명을 돌파하며 국내 게임업계 가운데 가장 많은 동시접속자 수를 기록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의 `레전드` 업데이트를 실시한 후 지난 23일 최고 동시접속자 수 58만8067명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
메이플스토리는 지난 7일 `캐논슈터` 업데이트 후에도 이틀 만에 17만명의 동시접속자 수가 증가하는 등 사용자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넥슨은 메르세데스 업데이트로 메이플스토리 처음으로 게임 내 남녀 성별 선택이 가능해지고, 화려하고 강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어 사용자가 좋은 반응을 나타내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넥슨은 오는 8월 4일 레전드 업데이트의 마지막 콘텐츠인 `데몬슬레이어`를 공개할 계획이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레전드' 업데이트의 마지막 콘텐츠인 '데몬슬레이어'를 오는 8월 4일 선보일 예정이다.
▶ Digital쇼룸 관련 동영상 보기 ◀
☞`갤럭시탭 10.1 - 아이패드2`, 당신의 선택은?
☞네이트온톡 `무료통화는 내가 최고`
☞베가넘버5의 5인치 도전 성공할까
☞[콘텐츠를 살리자] "돈 버는 앱 제작사 많이 내는 게 임무"
☞[콘텐츠를 살리자]"앱 시장 성장통..제3의 앱 주목하라"
☞[콘텐츠를 살리자]`우리에게 뽀로로는 무엇인가`
▶ 7월 14일, 경제중심 종합일간지 `이데일리` 신문창간▶ 이데일리ON, 무료로 이용하는 실시간 현재가 조회 1666-2200▶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안방에서 만나는 가장 빠른 경제뉴스ㆍ돈이 되는 재테크정보 - 이데일리TV>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