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동안 화성인 김송하, 비키니 몸매 공개 "40대 맞아?"

2011. 7. 13. 15:5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팀] 케이블 채널 티비앤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해 동안 외모를 자랑했던 김송하가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 '송하코드'의 대표직을 맡고 있는 김송하는 여름을 맞아 직접 비키니 모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송하는 섹시한 블랙 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아이를 둔 40대 주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날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김송하의 비키니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저 몸매가 40대라니 믿을 수가 없다", "관리 비법이 정말 궁금하다", "연예인이라고 해도 믿겠다" 등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김송하는 최근 TBS, 후지티비 등 일본 방송까지 출연해 동안 외모를 유지하는 방법과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사진출처: 김송하 쇼핑몰 '송하코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공현주, 트레이닝룩 종결자 등극

▶ 전혜빈 비키니 '아찔한 가슴 라인' 과시

▶ 5cm 더 빵빵하게! '왕뽕' 비키니가 대세

▶ 김연아가 시크해졌다?! 물오른 김연아 패션 화제

▶ 장미인애, 깃털장식 비키니로 탄력있는 몸매 공개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