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 도라에몽 도넛세트 출시

미스터도넛은 11일 도라에몽의 캐릭터를 활용한 '도라에몽 도넛세트'를 출시했다.
도라에몽은 일본의 최장수 인기 TV시리즈로,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도라에몽의 국내 극장 상영을 앞두고 미스터도넛에서 캐릭터 도넛 상품을 내놓게 됐다.
도라에몽 도넛세트는 초콜릿, 스트로베리, 코코넛 등으로 코팅된 미니도넛 14개가 들어있다. 가격은 3900원. 다음달 7일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도라에몽 도넛세트는 올해 바비 미니도넛 이후 두 번째로 출시하는 캐릭터 상품이다. 캐릭터 상품은 경쟁사와의 차별로 단골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진선규 미스터도넛 마케팅담당은 "도라에몽 도넛은 미스터도넛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희소가치가 있기 때문에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도넛은 도라에몽 도넛세트를 구입하는 고객 1만명에게 '변신로봇 도라에몽' 장난감을 증정한다. 오는 26일까지 미스터도넛 홈페이지에 '도라에몽 도넛세트' 인증사진과 시식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도라에몽 영화예매권(2매)을 준다.
/happyny777@fnnews.com김은진기자
▶ '구더기 끓는 사체' 변사자들의 마지막은..
▶ 기아차 K5 터보 가격유출...관심폭발
▶ 안씻는 배꼽 '변종 박테리아' 발견 충격
▶ 정가은 착시 드레스 "옷 안 입은 것 같아"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형부·처제가 수상한 관계" 야릇한 영상통화에 '스킨십' 목격
- 장윤정 "스치면 임신…병원도 조심하라고"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박나래 논란 언급 박명수·정준하 "이거 갑질 아냐…요새 뒤숭숭"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전 남친과 한번만 더 자고 싶다"..시한부 아내의 마지막 소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 '박나래 절친' 장도연 "겸손하지 않으면 다 죽더라"
- 린, 이수와 이혼 4개월 만에…“부서지더라도 품고 싶었던 사람이었다”
- 거제 캠핑카서 의식 잃은 50대 남녀 발견…1명 사망·1명 중상
- '성폭행 생존자' 46세 美배우 제임스 랜슨, 숨진 채 발견…'제너레이션 킬' 주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