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 김나운, 남편과 '동반샤워' 공개.."서로 씻겨줘"

2011. 7. 8. 00: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나운이 남편과 '동반샤워'를 한다는 비밀을 털어놨다.

7일 방송된 SBS '스타 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한 김나운은 MC 김원희의 "남편과 모닝샤워를 한다고 들었다"라는 말에 수긍하며 샤워에 얽힌 이야기를 공개했다.

김나운은 "아침뿐만 아니라 밤에도 함께한다"며 "서로 씻겨주기 까지 해서 모닝샤워가 아니라 부부동반 샤워다"라고 답했다.

또한 그녀는 "처음에는 미지근했던 부부사이가 함께 샤워를 하면서 뜨거워졌다"며 애정을 지키는 비결이라고 털어놨다.

이에 함께 출연한 설운도는 "나도 왕년에 동반샤워를 좀 했다. 우리는 뛰어오면서 입맞춤을 할 만큼 격렬했다"라고 했지만 이내 "아내가 방송에서 이상한 말 하면 부숴버린다고 했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설운도는 한 여성으로부터 선물을 받은 사연을 털어놨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iwon04@starnnews.com양지원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댄싱' 문희준 母 "아들이 문자투표에 상처 받은 것 같아"'20's choice' 2AM 조권, 개념 수상소감 화제박미선, 유재석 과거 폭로 "데뷔 당시 거만했었다"주병진 스캔들, 노사연이 뿌린 거 아냐? 의심 "그냥 누런빛"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