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 김나운, 남편과 '동반샤워' 공개.."서로 씻겨줘"
2011. 7. 8. 00:22

배우 김나운이 남편과 '동반샤워'를 한다는 비밀을 털어놨다.
7일 방송된 SBS '스타 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한 김나운은 MC 김원희의 "남편과 모닝샤워를 한다고 들었다"라는 말에 수긍하며 샤워에 얽힌 이야기를 공개했다.
김나운은 "아침뿐만 아니라 밤에도 함께한다"며 "서로 씻겨주기 까지 해서 모닝샤워가 아니라 부부동반 샤워다"라고 답했다.
또한 그녀는 "처음에는 미지근했던 부부사이가 함께 샤워를 하면서 뜨거워졌다"며 애정을 지키는 비결이라고 털어놨다.
이에 함께 출연한 설운도는 "나도 왕년에 동반샤워를 좀 했다. 우리는 뛰어오면서 입맞춤을 할 만큼 격렬했다"라고 했지만 이내 "아내가 방송에서 이상한 말 하면 부숴버린다고 했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설운도는 한 여성으로부터 선물을 받은 사연을 털어놨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iwon04@starnnews.com양지원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댄싱' 문희준 母 "아들이 문자투표에 상처 받은 것 같아"▶ '20's choice' 2AM 조권, 개념 수상소감 화제▶ 박미선, 유재석 과거 폭로 "데뷔 당시 거만했었다"▶ 주병진 스캔들, 노사연이 뿌린 거 아냐? 의심 "그냥 누런빛"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싱글맘된 장윤정, 이혼 심경 "아이한테 미안"
- "나체女가 안방 문 열고 빼꼼" 남편 '외도 현장' 목격한 유흥비 내준 아내
- "1000원짜리 물만 살 거면 오지마"…무인 카페 사장의 쪽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 안동 최고 금수저, 전 재산 '86억' 술에 올인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韓서 시신 37구' 주장 유튜버 데보짱 "경찰이 '친윤, 극우' 물어"
- "여기 한국 맞나요?"..상가 화장실 방문한 30대女, 너무도 개방적인 모습에 '경악'
-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조세호 복귀…'지인 조폭' 재점화
- 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피살된 男
- "손 잡고 뽀뽀까지"..김정은·주애 "보통 부녀 아냐" 저격한 日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