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아이유 키 의혹 "162 맞아? 158 나르샤 보다 작음"

뉴스엔 2011. 7. 1. 12: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웅호걸 멤버들의 키가 분석됐다.

7월 1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서인영, 아이유 키 162 맞아?? 158 나르샤 보다 작음'이란 글과 영웅호걸 캡처 사진이 게재됐다.

이 사진은 SBS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 캡처 컷으로 영웅호걸 멤버들의 정확한 키를 비교 분석했다. 이유는 멤버들이 모두 맨발로 매트에 올라 서 있어 키를 비교하게 쉬웠기 때문.

사진 게시자는 "이게 딱 정확한 정면인지는 알 수 없으나 대충 예측은 가능'이란 글로 키 분석에 나섰다.

사진에서 프로필 상 키 158cm 나르샤는 다리 벌리고 약간 구부정한 자세로 서있는데 프로필상 키 162cm인 서인영 아이유보다 키가 크다.

신봉선도 나르샤와 같은 키 158cm 라고 밝혔지만 서인영과 키가 비슷하다. 또 키173cm 이라고 밝힌 정가은은 177cm인 이휘재와 별반 차이가 없다. 165cm인 니콜과 167cm 지연도 162cm인 아이유와 비슷해 눈길을 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연예인 키는 플러스 마이너스 4cm 인가?", "진짜 키가 다 비슷해 보인다", "분석한 사람 대박", "정가은은 진짜 크구나", "키가 비슷해서 다 귀여워", "키를 다 조금씩 속인 듯"등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뉴스엔 김채현 기자]

김채현 기자 chki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