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91명의 스머프, 코스프레 기네스북 기록 달성

|
|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개구쟁이 스머프'가 스머프 탄생 53주년과 원작자 페요의 생일인 6월 25일을 '글로벌 스머프 데이'로 선포하고 원작자의 고향인 벨기에를 비롯해 영국, 아일랜드, 네덜란드, 그리스, 폴란드 등 유럽 전역 그리고 미국, 멕시코, 러시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세계 각지에서 스머프와 관련한 행사를 대대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전세계에서 스머프 코스프레를 한 사람들이 모여 최다 인원 참여 기네스 북 기록 경신에 도전했다. 흰 바지와 모자, 스머프 블루 컬러의 상의와 얼굴을 페인팅 한 사람들이 세계 각지에 동시에 모여 기네스 북 기록에 도전함은 물론 다채로운 스머프 관련 이벤트로 축제분위기를 즐겼다. 12명의 기네스 북 심사위원들도 각국 행사장에 포진되어 기록 검증에 나섰다. 기네스북 관계자는 이날 전세계 각지에서 스머프 복장을 한 4891명의 팬들이 모여, 24시간 동안 세계 각지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모여 코스프레를 하는 새 기네스북 기록을 세웠다고 최종 인정했다. '개구쟁이 스머프' 3D 극장판은 국내에서 8월 11일 개봉될 예정이다.이예은 기자 yeeuney@sportschosun.com
▲ [단독] '50일의 기적' 신영록 깨어났다!
▲ 30kg 빠지니 '김태희 뺨치는' 놀라운 미모
▲ 상추 옆 청순글래머 비키니 미녀 누구?
▲ '내가 명품 몸매 지존!' 비키니 화보 누가 최고?
▲ 걸그룹A '싸가지계의 끝판왕' 별명, 대체 어떻길래…
▲ 정확도, 비거리 높여주는 파워 하이브리드
▲ 고수 변화무쌍 '14종 세트', 비스트 & 지나 사인 폴라로이드 증정!
▲ 소주+맥주+양주+막걸리=멀쩡! KGB요원 되다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