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동생, 장미나 근황..'초코파이 소녀 잘 컸네'

2011. 6. 26. 17:0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배우 장미인애 동생이자 초코파이 CF로 유명세를 얻었던 장미나의 근황 사진이 공개됐다. 장미나는 현재 미국 유학 중이다.

장미인애는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미나 예쁘지?"라는 글과 함께 장미나의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음료수를 마시고 있는 장미나는 아역 때보다 성숙해진 모습이다. 하지만 또 다른 사진 속 장미나는 똘망똘망한 이목구비가 귀여웠던 어린 시절을 연상시킨다.

한편 장미나는 1996년 '앙팡' 표지모델로 연예계 입문해 초코파이 CF로 얼굴을 알렸으며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영화 '선물' 등에 출연한 바 있다.

/ 뉴스팀 news@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생산직 모집에 100대 1, '초봉이 얼마길래…'

◆ "자살하고 싶지 않다"… 여직원 죽음에 얽힌 의문

◆ 의붓딸 성폭행 50대 징역 5년, 전자발찌 10년

◆ 동료 노숙인 성폭행하려다 살해, 전에도…

◆ 모유 먹던 아기 사망 원인, 알고보니 산모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