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몸매, 아찔한 하의실종+숨막히는 섹시 "걸어다니는 바비"

2011. 6. 24. 11: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이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며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내 '걸어다니는 바비인형'으로 등극해 폭풍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올림픽홀 대중음악 전문 공연장 개관 축하공연'에 투애니원이 참석해 '론리'(LONELY)를 열창했다.

이날 독특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투애니원은 무대에서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며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봄은 전보다 슬림해진 완벽한 바디라인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한껏 과시하며 등장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박봄은 딥그린 컬러에 핫핑크와 옐로우 컬러의 이색적인 가구 프린트가 돋보이는 미니드레스로 화려함을 강조했다.

여기에 그녀는 그린 & 옐로우 가보시 킬힐을 선택, 아찔한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 황금비율의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그녀는 얼굴은 앳된 반면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베이글녀'로 등극, 숨막히는 섹시함까지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봄의 물오른 미친미모에 네티즌들은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에 관심이 집중된 것.

네티즌들은 "이번엔 무슨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라!", "걸어다니는 바비인형같다", "숨막히는 섹시함에 주저앉았다", "마론인형 느낌", "몸매도 패션도 핫핫핫!", "걸그룹 최강 몸매 등극", "대체 몸매에 뭘 양보한거냐"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투애니원(2NE1)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곡인 `내가 제일 잘나가` 음원이 깜짝 공개돼 가요계 올킬을 예고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공효진-박민영, 올 여름 트렌드 '스트라이프' 패션 화제태연 꽁지머리, 끝부분만 금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문채원 드레스, 숨막히는 각선미+쇄골라인 "걸어다니는 바비"이다해 야구장 패션-강혜정 야구장 패션, '청순 VS 큐티'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