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스, 불륜으로 해트트릭 달성

박찬준 2011. 6. 13. 18: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사가 긱스의 세번째 불륜을 폭로했다. 사진캡처=데일리스타

'RYAN GIGGS' HATRICK(라이언 긱스의 해트트릭)'

긱스의 불륜은 어디까지인가? '미스터 클린'에서 '불륜의 화신'으로 전락한 라이언 긱스(37·맨유)의 불륜시리즈 3탄이 공개됐다. 이번엔 미스 카디프 출신의 리사 제인스(42)가 주인공이다.

리사는 13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일간지 데일리스타를 통해 긱스와 한 호텔에서 만나 관계를 가졌다고 폭로했다. 리사의 폭로로 긱스의 불륜이 꽤 오래전부터 진행됐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리사가 주장하는 긱스와의 연애 시점은 13년전으로 추정된다. 긱스가 지금의 아내 스테이시와 동거를 시작할 무렵이었다.

리사는 "단순히 키스한 정도가 아니라 관계를 지속해 왔다. 우린 연인사이라고 생각했다"며 "당시에는 즐거웠지만 그는 내가 있는 웨일스에 자주 오지 않고 나도 맨체스터를 방문하지 않아 1년만에 헤어졌다"고 말했다. 리사는 "긱스는 인기가 생기자 변했다. 자신감이 도를 넘어선 그의 모습이 너무 싫었다"고 했다.

리사는 긱스 불륜시리즈의 첫번째 주인공인 이모젠 토마스(29)와도 친분이 있는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리사와 토마스는 모두 금발에 미스 웨일스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지닌다. 또 영국의 인기프로그램 '빅브라더스'에 출연한 점도 같다. 리사는 당시에도 긱스에게 섹스중독증의 기미가 보였다고 회상했다.

긱스는 계속된 폭로로 사면초가에 놓여있다. 12일에는 두번째 주인공 나타샤(28)가 더선의 일요일판인 뉴스오브더월드를 통해 긱스가 자신을 임신시키고 낙태까지 강요했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긱스는 아내 스테이시(32)에게 성집착증세를 치료하겠다고 약속하며 결혼 생활을 이어가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중이다.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김병만 '굴삭기 묘기' 속에 담긴 눈물 사연

살빠진 수지, 얼마나 예쁘길래 '경악 미모' 등극

'1박2일' 나PD, 조연들 버럭 호통에 '진땀 뻘뻘'

잘나가는 LG, '여신' 김태희 시구로 신바람

'사우스포' 이시영, 시구후 턱돌이 KO 시켜

조관우-장혜진,'나가수' 합류 확정..JK김동욱 하차

유아인 사인-폴라로이드 증정 & '파리의 여인 '김아중' 화보

정확도, 비거리 높여주는 파워 하이브리드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