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왜구 머리 대공개 "지나친 실험정신 부작용?"

곽현수 기자 2011. 6. 5. 12: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곽현수 기자] 2NE1 산다라 박이 과도한 실험정신으로 왜구머리를 선보여 화제다.

산다라 박은 지난 4일 자신의 공식 미투데이에 "실험정신 ㅠㅠ 내머리… 꼬마야자수 윗부분은 뭐든지 만드는 대로 만들어지는 머리인데 옆에서 채린 쌤이 디자인한대로 했는데.. 실패! 빨리 공연 전에 다시 디자인 해야 되요! 이쁘고 싶은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 했다.

이 날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 박은 얼굴에 두 손을 모은 채 경악하는 표정을 보였는데 그 이유는 바로 다름 아닌 CL이 디자인 해 줬다는 헤어 스타일 때문, 사진 속 산다라 박의 헤어 스타일은 핑크색 고무줄로 머리를 직각으로 세운 후 층을 나누어 놓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이 날 공개된 사진을 접하고 "음악도 실험하더니 헤어도 실험했네", "머리 위에 탑이 올라가 있는 것 같았던 나 뿐이냐", "조선시대 왜구 스타일이다"라는 등 산다라 박의 폭소 셀카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산다라 박이 속한 2NE1은 최근 신곡 '론리'를 발매한 이후 단 한번의 방송출연만으로도 폭발적 인기를 자랑하며 음원 사이트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 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곽현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산다라박 미투데이]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영리한 선곡' 양요섭 '엄마', 묻어나는 진심이 감동의 눈물로

軍복무중 박효신, 짧은 머리+캐주얼 차림…히트곡 불러 호응

개그맨 성민, 'A개그맨이 2년 동안 SBS에 못나오게 했다' 충격고백

'무도' 강태풍 역의 하하 친구 이희석, 여심을 사로잡다

'우결' 쿤토리아, '먹고 뛰고 사랑하라' 영화같은 하루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