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갸루 화장 '비포 & 애프터' 눈크기 2배 + 청순미 UP↑

[서울신문NTN] 가수 서인영이 갸루 메이크업을 받기 전과 후 비교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서인영은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름맞이 변신 했어요. 그래! 올 여름엔 요런 메이크업이다! 여러분도 올여름 다들 변신해봅시다"는 글과 함께 갸루 메이크업한 사진을 게재했다.
짙은 아이라인과 마스카라, 긴 속눈썹 등 눈을 강조한 갸루 메이크업의 특성 상 사진 속 서인영은 평소 화장기 없는 모습보다 눈 크기가 2배 이상 커진 느낌을 준다. 또한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달리 뽀얗고 하얀 도자기빛 피부는 청순미를 고조시키는 효과를 낳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청순미는 업! 눈은 2배가 되다니, 갸루 화장 도전해 볼만 한듯" "서인영은 화장 안한 얼굴도 예쁘지만 어떤 메이크업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피부미인 입증, 우윳빛 피부톤은 정말 예술이네요" 등 부러움을 보였다.
한편 서인영은 최근 디지털 싱글 '세수'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최화정의 파워타임 홈페이지, 서인영 트위터
뉴스팀 ntn@seoulntn.com
▶ [백상예술대상] 글래머룩 vs 시스루룩, 레드카펫 '파격의 여신들'▶ [백상예술대상-종합]이병헌 현빈 대상-시크릿가든 4관왕▶ [백상예술대상] 이병헌, 영화 대상 "美영화 속 동양배우 한계 넘겠다"▶ '나가수' 난동 루머 일파만파…제작진 "가수위해 자제 부탁"▶ '나가수 스포일러' 제작진도, 가수도 몸살…옥주현 결국 방송사고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