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섹스 스캔들' 진관희 닮아 성형수술 결심男 화제 '여친의 강요'

장설 기자 2011. 5. 25. 12:1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장설 중화권전문기자] 섹스 스캔들로 대륙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천관시(진관희)를 닮아 곤욕을 치르고 있는 중국 남성이 화제가 되고 있다.

광시(광서)지역에 사는 탄샤오둥(담효동, 25)은 리틀 천관시로 불리며 어디를 가든지 자신을 천관시로 착각하는 사람들 때문에 자유롭지 못한 생활을 하고 있다.

과거에는 인기 연예인을 닮았다는 이유로 즐거운 생활을 만끽했지만 2008년 천관시의 섹스 스캔들이 터진 후 그의 생활도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이 나를 비웃고 무시하는 것은 참을 수 있지만, 단지 천관시를 닮았다는 이유로 처음으로 사귄 여자친구에게 이별 통보를 들었다"고 한숨을 내쉬었다. 이어 "현재 여자친구는 만약 성형수술을 하지 않으면 헤어지겠다고 으름장을 놓았다"고 밝혔다.

탄샤오둥은 성형 수술을 결심한 후 지난 24일(현지시각) 드디어 모 병원에서 상담을 받았다.

담당 의사는 천관시를 닮아 마음 고생이 심했던 것 같다며 약간의 수술과 심리치료를 통해 자신만의 모습을 찾고, 다른 사람의 그림자에게 벗어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탄샤오둥은 천관시가 아니잖아, 여자친구들 참 이상하네", "여자친구가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은 것 같아요", "십분 이해가 가네요"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장설 중화권전문기자 news@tvdily.co.kr/사진=신콰이왕]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中 모터쇼, 차는 안중에도 없는 '꼴불견' 남성들에 비난 봇물

[TD영상] 고 송지선 아나운서 발인, "내 딸아! 억울하구나!" 어머니 오열

이수근, 미모 아내 박지연 두고 정신적 외도? "외도 아닌 괜찮은 이성에 호감"

'짝패', 총성만 화려했던 최후-배우들 연기만큼 아쉬운 결말[종영]

'강심장' 김지숙,교도소 수감자 절규로 "10년만에 로젤에서 벗어나"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