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닮은꼴 가수 NS 윤지 "나보다 엄마가 더"
이경남 2011. 5. 8. 07:14

[TV리포트 이경남 기자] 가수 NS 윤지가 김완선 닮은꼴로 눈길을 끌었다.
7일 방송된 MBC TV '세바퀴'에서는 가수 김완선 김태형 마이티 마우스 NS 윤지 정인과 개그맨 박세민 김한국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NS 윤지는 신곡 '톡톡톡'으로 깜찍 발랄한 분위기의 무대를 선보여 큰 박수를 자아냈다. 이때 그녀의 춤사위는 물론, 김완선과 닮은꼴 외모가 출연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MC 박미선이 "김완선과 닮은꼴이다. 평소 들어보지 않았느냐?"고 묻자 NS 윤지는 "저보다 엄마가 더 닮으셨다"면서 "어려서부터 엄마가 김완선 선배님과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궁금한 마음에 사진을 찾아보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김완선은 댄스가수인 NS 윤지에게 "춤 연습할 때 운동도 꼭 하라"고 조언하며 "그때는 몰랐는데 지금은 무릎에서 소리도 나고 비오면 쑤신다"고 후유증을 토로했다.
사진=MBC TV '세바퀴' 화면 캡처
이경남 기자 kn0402@tvreport.co.kr
▶ '무한도전' 빅뱅, 수트 차림으로 비주얼 폭발▶ '명 받았습니다' 정용화 실제 사촌동생 깜짝 등장▶ '우결' 이장우, 은정 앞에서 귀여운 신고식 "너랑 결혼했어요"▶ 박지윤, 블랙수트로 '단정+시크' 반전매력 '폴폴'▶ 수지, 팔씨름 대결로 '자이언트 베이비' 입증▶ 브레이브걸스 은영, 걸그룹 최고 유연성 퀸 '등극'▶ '위탄' 김태원의 외인구단 질주, 무엇이 문제인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