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2' 아이유와 함께 인기몰이 나선다

2011. 5. 1. 13:4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갤럭시S2' 인기몰이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지난 달 29일, 30일 이틀간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갤럭시S2 익스피리언스데이'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갤럭시S2에 어울리는 인물을 추천하고, 스마트폰을 통해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조화된 스마트한 삶을 사는 노하우를 적은 소비자들의 엽서가 가득 찬 '스마트 메일박스'를 공개했다.

행사 첫날인 29일에는 갤럭시S2 모델인 가수 아이유가 오프닝 기념식에 참석해 고객들과 함께 스마트 메일박스를 개봉했다. 스마트 메일박스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운영된다.

또 사진작가 보리가 갤럭시S2로 촬영한 사진 전시회, 디자이너 최범석의 콜래보레이션 의상과 갤럭시S2를 주제로 한 홍익대 산업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조형작품 전시회, 갤럭시S2 체험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 moon@fnnews.com문영진기자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First-Class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 구독신청하기]

▶ '라면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안된다?

▶ 프랑스에 누드 골프장 등장 큰 인기

▶ '김연아 은메달' 중계 시청률 44.6%

▶ 연비 나쁜차 TOP 10.. 1위는?

▶ 귀대하는 현빈에게 취재기자 욕설 동영상..비난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