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어플 소개 시리즈 3회

2011. 4. 13. 23: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2011을 말한다]③뉴스와는 다른 재미, 기자의 눈

이제 프로야구 어플에서 문자중계와 뉴스는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스포츠조선 프로야구 시즌 2010도 이를 중심으로 어플을 구성, 팬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 바 있다. 그러나 대폭 업그레이드된 프로야구 2011은 문자중계와 뉴스만을 전달하는 단순한 정보 제공에서 벗어나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을 장착, 다른 야구 어플들과의 비교 거부를 선언하고 있다.

프로야구 2011이 자랑하는 콘텐츠 중 하나는 '기자의 눈'이다. '이 장면을 기자들은 어떤 시각으로 바라볼까?', '경기 전·후에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등 야구팬이라면 한 번쯤 가져봤을 법한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기획된 이 코너는 스포츠조선 야구전문기자들의 날카로운 시각, 위트 넘치는 글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기자의 눈'은 다양한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 화면에선 응원하는 팀, 문자중계 창에선 선택한 게임박스 속 두 팀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모든 다른 팀, 다른 경기에 관한 내용을 보고 싶다면? 간단하다. 뉴스 섹션으로 이동, 기자의 눈을 선택하면 전체보기가 가능하다. 이제 '기자의 눈'을 통해 프로야구 2011을 두 배로 즐겨보자.

한편 프로야구 2011은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총 3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상품으로 아이패드 2 Wi-Fi(3명), 당첨자가 직접 선택한 선수의 사인 유니폼(10명)과 사인볼(20명)이 지급된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9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portschosun.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성일-엄앵란 막내딸 '눈부신 미모' 깜짝

159cm 김병만, 2m 장애물 맨몸으로 훌쩍 '경악'

'나는 가수다' 백지영도 자진하차…왜?

김갑수 30년 전 사진 충격 "같은 사람 맞아?"

서지영 '럭셔리섹슈얼'…파일럿이 몸매 보느라…

송지효, 근육질 남성 품에 안겨 무슨짓?

송중기 VS 유아인 더블 커버, 김수현 사인 폴라로이드 증정

테니스+배드민턴 합체품, 신개념의 스피드민턴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