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 짱구의 모습은?"..극장판 관심 집중
|
[이데일리 SPN 최은영 기자]`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이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에 성인이 된 짱구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된다.
영화의 배급사 CJ E & M 픽처스에 따르면 이번 작품에는 어른이 된 `성인 짱구`가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영화에서 짱구는 위기에 빠진 미래의 자신과 약혼녀를 구하기 위해 친구들과 시간 여행을 떠나는데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성인 짱구의 모습이 그려지게 된 것.
과연 5살 장난꾸러기 짱구는 어떤 어른으로 성장했을까? 최근 공개된 예고편을 보면 주인공 짱구 또한 "이게 미래의 나?"라며 놀란다.
이번에 개봉하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일본에서 1993년 첫선을 보인 극장판 시리즈의 18번째 작품으로 국내에서 극장판이 개봉하기는 지난 2009년에 이어 두 번째다. 지난 2009년 추석 시즌 개봉한 첫 극장판은 전국 14만 관객을 모았다.
1991년 고(故) 우스이 요시토 원작의 만화로 첫선을 보인 `짱구는 못말려`는 이듬해인 1992년부터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1993년에는 극장판으로 제작되어 지난 20년간 대중의 한결같은 사랑을 받아온 일본의 대표적인 문화상품. 국내에서도 1999년 SBS를 통해 처음 소개돼 세대를 초월한 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도라에몽과 더불어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일본 최고의 인기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귀환이라는 점에서 귀추가 주목된다. 또 2009년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원작자 우스이 요시토를 기리는 의미도 담겼다.
미래의 신부를 구하기 위한 짱구의 초특급 모험담이 담긴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오는 5월5일 어린이날 개봉한다.
|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짱구, 5월에 결혼합니다'..극장판 어린이날 개봉
- ☞달샤벳, 男心 흔드는 '짱구춤' 유행 예감
- ☞[포토]티아라 효민 '애간장 녹이는 깜찍한 짱구 댄스!'
- ☞초난강 외 日 연예인 '짱구' 원작자 사망 애도
- ☞5000만부 '짱구' 신화 故 우스이 요스케는 누구?
- ‘7살 제자’ 일가족 죽이고 “다쳤어요”…태권도 관장의 실체 [그해 오늘]
- 낮잠이불 하나에 30만원…등원 앞두고 고민빠진 엄빠들[사(Buy)는 게 뭔지]
- 홈플러스 망해도 ‘이것’은 남아야…1700만봉 넘게 팔린 ‘이춘삼’[먹어보고서]
- 트럼프, 하루 새 관세 ‘10%→15%’ 역공…직격탄 맞은 나라는
-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별세…유통 산업 기틀 닦은 산증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