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잠복근무 연기 '불량소녀 포스' 깜짝

2011. 4. 4. 0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배우 홍수아가 영화 '잠복근무'에서 펼친 연기가 새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홍수아가 지난 2005년 영화 '잠복근무'에서 불량 학생 조혜령 역을 연기하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홍수아는 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천재인 역의 김선아에게 선전포고를 하는 모습. 불량 학생 다운 포스를 풍기며 거침없는 대사를 소화해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불량 학생 역이 잘 어울린다" "불량 학생 포스가 느껴진다"며 "약 6년 전 모습인데도 변함없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한편 홍수아는 MBC 일일드라마 '남자를 믿었네'에서 하정민 역을 맡아 김동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사진=서울신문NTN DB, 온라인 커뮤니티

뉴스팀 ntn@seoulntn.com

예은 금발 변신 '파격적인 폭탄머리'…"예쁜데 무서워"비, 16살 과거사진 공개 "어린나이에 독하고 불쌍해"오렌지캬라멜 '방콕시티' 선정성논란 시끌 "적나라한 라인"김혜수 쇼핑 사진 '수수한 체크 재킷+선그라스' 코엑스 들썩구하라, 친오빠 면회 '플래카드 내걸고 환영'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