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맥신쿠에게 독설작렬! '홍콩재벌이 굴욕당해'

2011. 3. 27. 15: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홍콩재벌 맥신쿠가 배우 유아인의 독설에 굴욕을 당했다.

3월24일 밤 11시 첫 방송된 Mnet '유아인의 론치 마이 라이프'에서는 유아인이 통역으로 등장한 맥신쿠와 팽팽한 기싸움을 벌였다.

이날 맥신쿠가 "무슨 작품을 했느냐"고 질문하자 유아인은 "그냥 유아인 치면 내가 무슨 작품을 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며 짧게 대답했다. 이어 자연스럽게 맥신쿠가 말을 놓자 "원래 그런 거냐 아님 연기하는 거냐 약간 무례한 것 같다"고 말해 천하의 홍콩재벌 맥신쿠에게 굴욕을 안겨줬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아인과 맥신쿠 둘 다 강적이다! 홍콩재벌도 어쩔 수 없네", "유아인 의외로 한 성격하네", "홍콩재벌 맥신쿠가 당했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유아인과 맥신쿠는 미국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 뻔한 사연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Mnet '유아인의 론치 마이 라이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웃어라 동해야' 지창욱, 금일봉은 어디로?

▶윤은혜, 수입에 대해 "부모님 안심할 정도는 벌어" 솔직고백

▶'세바퀴'10년만에 예능출연 이제니 근황 "웹디자인과 화보촬영해요"

▶'무한도전' 미남투표, 정형돈 '아시아 못난이' 1위에 강력항의

▶신해철, '나가수' 김건모 재도전 논란 "가수가 노래하고 싶어한게 죄가 되나"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