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안경 벗기니 보로로..안경발 민낯 드러나 '아우성'

2011. 3. 11. 13: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뽀로로 안경발이 들통났다. 뽀로로 안경 벗기면 안 된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 안경발 사진이 인터넷을 달궜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화 '뽀롱뽀롱 뽀로로'의 주인공 뽀로로 안경 벗은 사진이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뽀로로는 안경발'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은 뽀로로 인형이 안경을 쓴 모습과 벗은 모습을 비교해 놓은 것으로 확연히 달라진 이미지가 눈에 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뽀로로 안경 벗은 얼굴이 안경 벗은 유재석 닮았다" "뽀로로도 안경발" "아이들 앞에선 절대 안경 벗기지 마라. 충격받는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근 뽀로로 공연 도중 한 꼬마가 뽀로로를 가까이에서 보기 위해 무대로 난입하는 소동이 벌어지기도 했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서울신문NTN 뉴스팀 ntn@seoulntn.com

태연 인맥 종결자 등극…분야·세대 초월 '마당발 인증''싸인' 김현아, 제2 장자연 될뻔? "스폰서 제의 거절" 충격구하라 "눈빛으로 말해요" 카라사태 잠재우는 달콤눈빛 화제SM드라마 남녀주연, 민호 은혁-이연희 태연 설리 가상캐스팅정우성-이지아, 파리데이트 열애설 "감정 확인 어려워"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