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송지효 과거 일진의혹 제기? "너 껌좀 씹었지?"

[연예팀] '런닝맨' 송지효가 과거 일진 일명 '껌좀 씹었다'는 의혹을 받아 화제다.
3월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오지호를 찾기 위해 멤버들이 나섰다.
이날 송지효는 유재석과 함께 한팀을 이뤄 오지호를 찾기위해 지하철로 이동 하던 중 자신이 입고 있던 텔재킷을 벗었다. 그러나 옷을 벗는 송지효의 표정은 학창시절 일진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이에 송지효의 카리스마 표정을 본 유재석은 "지효야 너 옛날에 놀았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유재석은 송지효가 자신의 주머니속에 몰래 핫팩을 넣는 것을 알아차리고는 "너 진짜 좀 놀았구나 껌좀 씹었어"라고 송지효가 학창시절 일진설 의혹을 제기하자 송지효는 "아니에요"라고 전면 부인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지효 카리스마 정말 일진이었던가?", "정말 껌좀 씹었을 것 같다", "송지효의 색다른 이미지", "카리스마 송지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런닝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star@bntnews.co.kr▶故 장자연, 성상납 결국 수면위로 '경찰 진상 은폐 의혹' 충격▶지나, 치어리딩으로 삼촌팬 애간장 녹여 '눈길' ▶티아라 효민, 악플에 대처하는 자세 4컷 만화"깜짝 공개 '폭소!' ▶'나는 가수다' 첫 회 정엽 꼴등-박정현 1위! 소름돋는 결과와 반전 속출! ▶'남격' 김태원 위암 수술에 이경규 폭풍눈물 '왜 이렇게 질질 짜!'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