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실제성격? 강호동도 감당못하는 다혈질? "그런 모습까지 귀여워"

[뉴스엔 박아름 기자]이승기 실제성격? 강호동도 감당못하는 다혈질? "그런 모습까지 귀여워"
이승기의 실제 성격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2월 28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에서는 이승기가 연예계에서 성공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살펴봤다.
뭘 해도 성공하는 스타 이승기는 2010년 SBS 연기대상 우수 연기상과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 수상은 물론 2010 골든디스크 시상식 본상까지 거머줬다. 이로써 이승기는 노래와 연기, 예능을 모두 석권한 스타가 됐다.
이 뿐만이 아니다. 이승기는 광고시장까지 석권했다. 지난해 20편이 넘는 광고에 출연했으며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상을 2년 연속으로 받아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완벽할 것 같은 이승기에게도 반전이 있었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가수 은지원은 이승기에 대해 "가끔 욱하는 성격이 있다"고 폭로한 것. 이어 은지원은 "욱하는 기질에 강호동도 맥을 못춘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배수빈은 이승기에 대해 "굉장히 재밌고 개그 본능이 있는 것 같은데 그걸 숨기느라 힘들었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에 대해 이승기는 "열심히 하다 보니 이런 이미지가 생긴 것 같은데 그걸 억지로 바꿀 생각은 없다"며 "지금처럼 좋은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승기의 실제성격을 방송으로 접한 누리꾼들은 "'1박2일'에서도 가끔 욱하는데 그런 모습까지도 귀엽다", "실제로 그 모습을 보고싶다", "매력있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박아름 jamie@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