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플래시몹으로 최고의 하이라이트를 그렸다!

2011. 3. 1. 12: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단옥 기자] '드림하이' 플래시몹으로 하이라이트를 그렸다.

28일 KBS 2TV '드림하이' 마지막회가 방영되면서 해피엔딩으로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이날 '드림하이' 멤버들은 자신들이 그룹을 홍보하기 위해 박진영이 제의한 '플랩시몹'을 진행했다.

'플래시몹'이란 전혀 모르는 사람들이 일정한 리더 없이 전자 우편이나 휴대 전화로 연락하여 한꺼번에 모여서 행사나 놀이를 하고 나서 금방 사라지는 군중 퍼포먼스.

'드림하이'의 플래시몹에 기린예고의 학생들 뿐만 아니라 수지가 소속된 그룹 미쓰에이 전원 멤버들도 함께 참여하여 '드림하이' 꿈을 향한 최고의 하이라이트을 연출했다. 그들은 각각 경찰, 중국집 직원, 소방관, 학생 등으로 변장해 같은 안무로 열정을 그대로 전달했다.

앞서 박진영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자 사진보시고 16회 보고싶나요? Watch the picture! So wanna watch Dream High 16th ep.?"라는 글과 함께 스포일러 사진을 공개했지만 플래시몹의 일부분으로 밝혀졌다.

한편 '드림하이'는 월화극 시청률 1위를 고수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고 3월1일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가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KBS '드림하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드림하이' 박은빈, 수지 동생 고혜성 역 카메오 등장! 택연 볼에 '쪽'

▶염정아, 훈남 남편 외모 극찬에 "더 귀하게 느껴지네" 흐믓

▶달샤벳 가은, 무릎부상으로 활동중단 "당분간 5인체제 간다"

▶문희준, 여자친구의 사랑방법은 '명품 쇼핑' 충격고백

▶노민우, 상의 파격 노출에 女心 폭발 '누나들 흔드는 몸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