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드림하이 카메오 '여고생 고혜성' 미친존재감

2011. 3. 1.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배우 박은빈이 드라마 '드림하이' 카메오 출연으로 미친 존재감을 과시했다.

박은빈은 지난달 28일 방송된 '드림하이' 마지막회에서 고혜미(수지 분)의 장성한 여동생 고혜성 역으로 깜짝 등장했다.

이날 '드림하이'는 주인공 6인방 고혜미 송삼동(김수현 분) 진국(택연 분) 제이슨(우영 분) 김필숙(아이유 분) 윤백희(은정 분)가 훗날 가수의 꿈을 이룬 모습을 그렸다.

특히 2018년 가수 고혜미의 100번째 콘서트 장면에는 교복을 입은 한 여고생이 깜짝 등장해 진국의 볼에 기습 뽀뽀를 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당황한 진국은 이상한 눈으로 여고생을 유심히 살펴보다 교복 명찰에 적힌 '고혜성'이라는 이름을 발견해 묘한 여운을 남겼다.

그동안 고혜성 역은 아역배우 안서현이 맡아 어린 나이에 엄마를 잃고 조숙해버린 8세 꼬마 연기를 완벽히 소화했다. 박은빈 역시 고등학생이 된 고혜성을 연기하며 색다른 매력을 자아내 시청자들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드림하이' 최종회에는 박은빈 외에도 그룹 달샤벳, 그룹 미쓰에이(Miss A) 멤버 지아 페이가 카메오로 출연했다.

사진 = '드림하이' 화면 캡처

임재훈 기자 jayjhlim@seoulntn.com

핸섬피플 티저논란 'G컵가슴' 노출 선정성 시끌MBC 아나운서 배현진 방송사고 '어디 보고 앵커멘트?'日배우 닮은 취업실패생, 10억매출 여대생 CEO로 '인생역전'박정민 사망, 급작 비보에 송호범·세븐 진심어린 '▶◀애도글'아이유 신봉선 닮은꼴?…네티즌 반응 극과극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