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절된 흰색 아이폰4의 꿈, 아이패드2로?

<아이뉴스24>
[로스앤젤레스=이균성 특파원] 아이패드2 공개를 이틀 앞두고, 28일(현지시간)에는 '화이트(white) 아이패드2 루머'가 미국 언론들을 장식했다.
흰색 아이폰4가 두세 차례 연기 끝에 결국 나오지 못한 상황에서 애플의 흰색 모바일 제품에 대한 관심이 다시 한 번 뜨겁게 달아오른 것이다.
처음으로 소식을 전한 곳은 애플 소식을 전하는 '9to5Mac'이다.
9to5Mac은 한 소식통으로부터 아이패드2의 흰색 전면 프레임 사진을 e메일로 받고, 앞뒤가 모두 흰색인 아이패드2가 나올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9to5Mac은 이 사진을 중국 선전(深圳)에 있는 소식통으로부터 받았다고 설명했다.
9to5Mac의 보도 이후 상당수의 미국 IT 매체들이 관련 사진과 함께 3월2일 흰색 아이패드2가 발표될 것인지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아이패드2에 관한 지금까지의 루머 가운데 주로 제기된 것은, 이전 제품보다 더 얇고 가벼워지며, 화상회의용 전면 카메라를 달고 있고, 와이파이용 모델과 GSM 및 CDMA 등 두 방식의 3G 모델이 나올 것이라는 이야기들이었다.
/로스앤젤레스(미국)=이균성 특파원gslee@inews24.com
[관련기사]▶ 모토로라 '줌'과 아이패드의 부품 원가 비교▶ 애플, 아이패드2 공개 직후 제품 출시?▶ 아이패드2 다음주 공개…애플, 초청장 발송▶ 스티브 잡스, 아이패드2 작업 집에서 지휘▶ 삼성·LG디스플레이, '아이패드2' 패널 경쟁한다
[BIZ] 산업보안 전문가 과정, 보안컨설팅 공개 강연 개최[BIZ] '글로벌 토크' 통역기 'G-SAY16' 하나면[BIZ] 20일간 3,000개의 경품폭탄이 펑펑!☞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 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 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공연 앞두고 숙박료 10배 뻥튀기⋯부산시 특단 조치
- SK에코플랜트 서울 첫 하이엔드 '드파인연희' [현장]
- '징역 5년' 판결에 尹측 "정치 논리에 붕괴된 법치"
-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불확실성 속 선제적 행동 보여야"
- 한화, 캐나다 해상풍력 발전 사업 도전⋯협력 확대나서
- 中, '석탄표 플라스틱' 공장 대규모 추진
- SM그룹 대한해운, 국내 업계 첫 전 선박에 '스타링크' 개통
- 트럼프에 노벨평화상 건넨 마차도 "베네수엘라 최초 女대통령 될 것"
- 오픈AI, 美서 챗GPT 광고 시범 도입⋯저가 요금제 글로벌 확대
- 美 대법원, 20일 판결선고일 지정⋯'트럼프 관세' 결론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