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진, "프로필 키‧나이 실제와 모두 달라" 고백

2011. 2. 23. 12: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겸 탤런트인 이선진이 프로필에 숨겨진 진실에 대해 털어놨다.

이선진은 지난 22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해 "보통은 프로필에 키를 늘이는데 나는 키가 너무 커서 줄였다"며 "프로필에는 키가 175cm지만 실제는 179cm 정도 된다"고 밝혔다. 또 "나이도 프로필보다 두 살이 더 많은 74년생이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선진은 김동완이 "이선진이 이상형이었다. 동양적인 눈을 좋아하는데 언젠가 새로운 눈을 선물 받은 뒤로 이상형이 바뀌었다"고 폭로하자 "찢어진 눈이 스트레스여서 살짝 집었다"고 얼떨결에 성형 사실도 공개하게 됐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 이선진은 "나름대로 모델계에서 전도연이고 김태희였는데 모델과 학생들은 나보다 7~8년 후배인 장윤주만 최고인 줄 알더라"며 "자존심 상해서 A4용지를 꺼내 내가 활동한 모든 경력 사항을 적어 보여줬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현재 이선진은 경기대학교 사회교육원 패션모델학과 주임 교수를 맡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화보] 서태지 추자도 40세 '방부제 동안' 공개

입은거야?…누드란제리 화제

국회의원이 아이패드로 본 '그것'은?

정다솜, 감출수 없는 '볼륨감'

75세 자니윤, 첫눈에 반한 '18살 연하' 아내 깜짝공개

코 성형 김동완, "이수만이 준 선물!"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