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하지원 가족사진 화제.. 연예계 대표 '우월 유전자'는?





배우 김태희, 하지원의 가족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배우의 가족들은 김태희, 하지원 못지 않은 우월한 미모로 '우월 유전자'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들처럼 스타 뺨치는 외모로 '우월 유전자'를 자랑하는 스타 가족들은 또 누가 있을까?○ 하지원 "가족의 외모도 남달라" 이 사진은 5년 전 여동생의 결혼식 때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그의 가족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하지원 만큼 뛰어난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웨딩드레스를 입은 여동생의 작은 얼굴과 밝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하지원 동생' 으로 데뷔 초부터 유명세를 탄 배우 전태수의 반듯한 외모도 돋보인다.○ 한혜진 "언니들도 연예인 포스" 배우 한혜진의 가족사진은 예전부터 유명했다. 한혜진의 친언니들은 한혜진과 미모의 쌍벽을 이뤄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13일 한혜진 둘째 언니의 연탄 봉사활동 사진이 공개되며 이들 자매의 미모는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 작년 6월 배우 김강우와 결혼해 화제를 모은 한혜진의 첫째 언니 역시 막강 미모의 소유자로 유명하다. 이로써 한혜진 가족은 한혜진을 포함, 언니, 형부까지 '얼짱 가족'임을 입증했다.○ 김태희 "공주 김태희, 가족 미모도 우월하네" '마이 프린세스' 김태희의 가족들도 빠질 수 없다. 김태희의 둘째 조카 돌잔치 당시 찍힌 가족사진이 작년 한 네티즌에 의해 공개된 것. 김태희에게 훈훈한 유전자를 물려준 부모님을 비롯하여 언니의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당장 연예인으로 데뷔해도 손색없을 정도다. '김태희 남동생'으로 모든 남성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이완 역시 잘생긴 외모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황정음 "훈민정음, 훈훈한 남매" 배우 황정음도 얼마 전 '우월 남매' 대열에 합류했다. 황정음은 지난 12월 자신의 미니홈피에 "황훈 황민 황정음 훈.민.정.음"이라는 글과 함께 가족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황정음의 오빠들은 번듯한 이목구비와 남성적인 매력으로 훈남 포스를 발휘해 연예계 '훈훈한 가족'으로 자리매김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현정 인턴기자] ▶ [화보] '몸매 종결자' 구지성, "이보다 완벽한 S라인은 없다"
▶ '몸매 종결자' 구지성, 완벽한 S라인 '감탄'
▶ '천추태후' 오건우, 31세에 교통사고로 사망
▶ 선우선 "'복숭아 엉덩이' 성적 수치심 느껴"
▶ 이수근 방귀발사, "큰 웃음주려 방귀 꼈지만 대변 나와 당황"
▶ '싸인' 김아중, 시체 부검 후 "내장탕 먹으러 갈까?" 폭풍 구토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