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큐, 'S라인 종결자' 등극..'니키타' 섹시 포스터 공개

2011. 1. 5. 16: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의 '섹시지존' 매기큐가 'S라인 종결자'를 선언했다.

매기큐는 영화채널 OCN을 통해 방송되는 드라마 '니키타'의 포스터를 통해 환상적인 S라인을 뽐내며 치명적인 섹시함을 선사했다.

이번에 공개된 3종류의 '니키타' 포스터는 아름다운 인간병기 '니키타'를 완벽하게 표현하려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매기큐의 환상 몸매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이 포스터들은 미국 현지 공개 당시에도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는 후문. 각선미가 강조된 검정색 레오타드(소매가 없고 몸에 꼭 끼는 아래위가 붙은 옷)로 허벅지의 피닉스 문신을 강조한 모습과 붉은 드레스에 머신건을 든 포즈, 그리고 저격수용 총과 함께 아름다운 몸의 굴곡을 표현한 것들은 최근 유행하는 '베이글녀'를 무색하게 할 정도다.

한편, '니키타'는 앞으로의 극 전개를 통해 미모의 여성 킬러들이 고강도의 액션을 소화하는 명장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기큐는 극중에서 저격, 무술 등 모든 영역에 최강인 킬러로 활약하며, 안젤리나 졸리와 밀라 요보비치를 잇는 새로운 액션 히로인의 입지를 굳혀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주요 액션 장면에서 아찔한 모노키니 수영복, 럭셔리한 드레스 등을 의상을 통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5일 방영되는 1, 2회에서는 정부 비밀 조직(디비전)에 의해 강인한 살인 병기로 키워진 니키타(매기큐 분)가 정부와 디비전을 대상으로 복수를 시작하는 과정을 그린다.

지난 해 9월 미국 지상파 채널 CW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첫 방송 당시 356만 명의 시청자를 TV 앞에 끌어 모으며, 채널 전체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화제작인 '니키타'는 섹시한 여성 킬러의 복수와 활약상을 그린 블록버스터 첩보액션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OCN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장주영 기자 semiangel@mk.co.kr]@mkstartoday [화보] '성형돌' 광희, 충격 과거사진 공개 "누구..?"

'시가' 충격 결말…길라임 의식불명, 왜?

민주희, "1억 벌어 9천만원 쇼핑했다"

김창렬, 경희사이버대 최종 합격!

왕지혜, '황금비율 몸매' 이기적 각선미 화제

'드림하이', 수지 발연기 논란 속 시청률은 '제자리걸음'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