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와이드, 통합보안장비 무상 체험 제공

2010. 12. 15. 15:0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닉월(SonicWALL) 한국 수입원인 시큐와이드(대표 오경택)는 이달 1일부터 내달 30일(두 달간)까지 기업을 위한 통합보안솔루션(이하 UTM) 무상 체험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시큐와이드는 "연말연시의 혼란한 틈을 타 다량의 악성코드가 유포될 것으로 예측하고, 이를 위한 보안에 취약한 중견 및 중소 기업들을 대상으로 UTM 무상 체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UTM은 방화벽, VPN, 바이러스월, 침입방지, 켄텐츠필터링, 애플리케이션 제어 등 기존 보안솔루션이 모두 총 집합된 통합보안솔루션이다.

 오경택 시큐와이드 사장은 "연말연시를 통해 신종 악성코드가 대량 유포될 조짐이 있으며, 이는 특히나 보안에 취약한 기업들이 피해 대상이 될 것으로 판단해 해당 무상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고, 특히 이벤트 체험 신청 참가 업체 중 한 곳을 선정해 무상으로 600만원상당의 UTM장비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UTM 체험은 기업환경에 따라 기본 2주부터 최대 한 달간 무상을 제공한다. 이 기간을 통해 취약점 발견과 보안 컨설팅도 함께 무상 제공한다. 제공하는 모델은 중견 및 중소기업에 적합한 NSA 시리즈와 TZ 시리즈로 이벤트 신청은 시큐와이드 홈페이지(www.secuwide.co.kr)에서 가능하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kr

'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