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와이드, 통합보안장비 무상 체험 제공
2010. 12. 15. 15:06
소닉월(SonicWALL) 한국 수입원인 시큐와이드(대표 오경택)는 이달 1일부터 내달 30일(두 달간)까지 기업을 위한 통합보안솔루션(이하 UTM) 무상 체험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시큐와이드는 "연말연시의 혼란한 틈을 타 다량의 악성코드가 유포될 것으로 예측하고, 이를 위한 보안에 취약한 중견 및 중소 기업들을 대상으로 UTM 무상 체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UTM은 방화벽, VPN, 바이러스월, 침입방지, 켄텐츠필터링, 애플리케이션 제어 등 기존 보안솔루션이 모두 총 집합된 통합보안솔루션이다.
오경택 시큐와이드 사장은 "연말연시를 통해 신종 악성코드가 대량 유포될 조짐이 있으며, 이는 특히나 보안에 취약한 기업들이 피해 대상이 될 것으로 판단해 해당 무상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고, 특히 이벤트 체험 신청 참가 업체 중 한 곳을 선정해 무상으로 600만원상당의 UTM장비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UTM 체험은 기업환경에 따라 기본 2주부터 최대 한 달간 무상을 제공한다. 이 기간을 통해 취약점 발견과 보안 컨설팅도 함께 무상 제공한다. 제공하는 모델은 중견 및 중소기업에 적합한 NSA 시리즈와 TZ 시리즈로 이벤트 신청은 시큐와이드 홈페이지(www.secuwide.co.kr)에서 가능하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kr
'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집에서 비염·코골이 잡는다
- 2011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을 달굴 화제작 4종은?
- [이머징 이슈] 신의 영역을 조준한 입자가속기
- 다음, 2010년 월별 인기검색어 발표
- 백악관 “트럼프 10% 임시 관세, 24일 0시1분 발효…핵심광물·승용차 등 제외”
- [속보] 백악관 “승용차와 특정 우주항공제품도 임시관세 면제”
- “트럼프 관세 '위법' 판결에 월가 환호…나스닥 0.9% 급등”
- [속보] 트럼프 “모든 나라에 대한 10% 관세에 방금 서명” 〈로이터〉
- 장거리 달리기 혈액 건강에 부담…활성산소 늘어 세포 늙는다
- [미리 보는 MWC26]〈1〉 AI 기반 '지능형 시대' 연다…AI·우주 등 모바일 지평 넓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