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하반기 히트상품] 포시에스 '프리미엄 오즈 리포트 5.0'

■ 2010 하반기 히트상품 마케팅부문 - 웹리포팅
포시에스(대표 조종민ㆍ여찬기)의 `프리미엄 오즈 리포트(OZ Report) 5.0'은 기업용 웹 기반 비즈니스 시스템의 각종 보고서를 쉽고 빠르게 개발 및 운영할 수 있는 웹 리포팅 솔루션으로,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 요구에 맞춰 더 강력해진 성능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오즈 리포트 5.0은 엔드유저가 직접 비정형 데이터를 조회해 손쉽게 리포트를 개발할 수 있는 애드 호크(Ad-hoc) 리포팅 옵션과 액티브엑스, 플래시, 애플릿, 실버라이트, 닷넷, PDF 등 다양한 형태의 뷰어를 제공한다. 또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태블릿PC에서도 오즈로 개발한 보고서를 볼 수 있는 전용 앱을 개발, 출시했다.
프리미엄 오즈는 이처럼 다양한 형태의 뷰어를 제공하고, 다양한 디바이스, 플랫폼,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해 사용자 환경이나 업무에 맞게 원하는 뷰어를 골라 쓸 수 있다.
포시에스는 또 웹 접근성에 최적화된 플래시 및 애플릿 형태의 뷰어를 출시해 대법원, 외교통상부, 국세청, 한국전력, LG전자 등 30여개에 이르는 정부기관과 기업의 웹 접근성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포시에스는 국내 솔루션 업체들과 활발한 번들 계약을 추진하며 오즈의 시장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네트워크 보안업체 시큐아이닷컴과의 성공적인 번들판매 계약에 이어 데이터베이스 보안 전문기업 피앤피시큐어, 서버 보안업체 SGA와의 번들계약을 추진해 대표적인 보안기업들의 다양한 영역에 오즈 리포트를 표준 보고서로 제공하고 있다. 또 전자금융, 이러닝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솔루션과의 번들을 추진, 매출 증대를 계획하고 있다.
포시에스는 오프라인 문서로 사용하던 신청서, 계약서 등을 손쉽게 온라인 문서로 개발하고, 온라인에서의 문서 조회, 인쇄뿐만 아니라 문서를 통한 데이터 입력과 저장을 지원하는 `오즈 리포트 이폼(e-Form)'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 기업의 대량 문서발송을 위한 문서편집, 템플릿 개발 및 등록을 지원하는 `오즈 리포트 디엠(DM)'과 `오즈 이디엠(e-DM)'을 개발하는 등 오즈 제품군을 다양화 할 계획이다.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
- 여론 업은 李대통령, 대국민 직접 소통으로 국정 장악 가속화
- 27일 하루에만 견본주택 11개 오픈… "7월 전국서 역대급 아파트 분양 쏟아진다"
- 너도나도 상표권… 스테이블 코인시장 선점 경쟁
- 트럼프, 불안한 휴전에 "위반 말라" 호통 치며 지키기 안간힘
- `도로 영남당` 전락한 국민의힘… 입으로만 쇄신